그라비아 역사 알아보기

그라비아 역사 및 변천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남성들이라면 그라비아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학창 시절이나 젊은 시절에 많이 보면서 자랐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런 시절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시대별 그라비아 역사

그라비아는 성인물 잡지로 70년대부터 시작되었다.
80년대 초 호리에 시노부라는 모델이 수영복 아이돌로 히트를 치면서 거유 그라비아 아이돌이라는 인기가 조성이 되었습니다.
인기를 힘입어 가수, 예능, 배우로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라비아는 남성들에게만 인기있던 것이였지만 이 일을 계기로 모두가 인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90년대에 들어서는 히나가타 아키코라는 배우가 그라비아로 전향하면서 아주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배우로 시작했던 그녀는 실패를 하였고 그라비아 회사 사장의 스카웃을 통해 그라비아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풍만한 가슴과 육감적인 비주얼을 가진 그녀는 그라비아 아이돌을 거유 아이돌의 이미지로 만들어내게 됩니다.
90년대 중반에는 그라비아 아이돌의 황금기로 들어서게 되고 유카라는 모델이 대성공을 하게 됩니다.

그라비아

2000년대 들어서면서 그라비아 아이돌의 TV출연이 잦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저출산 문제로 그라비아 잡지를 보는 인구수가 줄어들어 큰 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런 위기에 등장하게 된 것이 AKB이며, AKB 멤버들이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아이돌이 그라비아 모델을 하게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AKB가 그라비아계에 진출하게 되면서 현재까지 많은 배우와 아이돌이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수요가 줄어듬에 따라 그라비아 시장의 입지가 줄어들고 있으며 수요를 늘리기 위해 모델들의 노출 수위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라비아 정보 보기

약 50년 정도의 역사가 있는 그라비아 시장이 다시 일어서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먹튀몰

Leave a Comment